밥 송

I've Told Every Little Star / Linda Scott

히라소리 2019. 10. 8. 20:21

 



 


이노래는 1932년 발표되어 'Music In the Air'라는 Musical 연극에 사용된 후 많은 아티스트들에 의해

취입 되었는데 이후 2001년도에 미국에서 개봉한 영화 "Mulholland Drive의 OST로 쓰이기도 했던

Linda Scott 의 I've Told Every Little 입니다.Linda Scott는 1950년대에 가수 활동을 시작 하여

 1970년대까지 왕성한  활동을한 미국 출신의 가수 입니다.

I've Told Every Little Star

 

-Linda Scott -

 

Da-dum, da-da-da-da-da-da-da Da-dum, da-dum
Da-da-da-da-da-da-da-da Da-dum, Da-dum
Da-da-da-da-da-da-da-da 

Why haven't I told you Oh baby.
왜 당신에게는 말하지 못할까요?그대여

I've told every little star
Just how sweet I think you are
Why haven't I told you
난 작은 별 모두에게 말했어요.
당신이 정말 사랑스럽다고.
왜 당신에게는 말하지 못할까요?

I told ripples in a brook
Made my heart an open book
Why haven't I told you
난 물가에서 소곤거리면서
내 마음을 모두 털어놓았어요
왜 당신에게는 말하지 못할까요?

Friends ask me am I in love
I always answer yes
Might as well confess
If the answers yes
내가 사랑에 빠졌느냐고 친구들이 물었어요.
난 항상 "그래"라고 대답해요.
만약 사랑에 빠진 거라면,
고백하는 편이 나을 것 같았어요.


Maybe you may love me too
Oh my darling if you do
Why haven't you told me.
어쩌면 당신도 날 사랑할지 몰라요.
그대여 만약 그렇다면,
왜 나에게 말을 해주지 않나요?

Friends ask me am I in love
I always answer yes
Might as well confess
If the answers yes
내가 사랑에 빠졌느냐고 친구들이 물었어요.
난 항상 "그래"라고 대답해요.
만약 사랑에 빠진 거라면,
고백하는 편이 나을 것 같았어요.

Maybe you may love me too
Oh my darling if you do
Why haven't you told me.
아마도 당신도 날 사랑할지 몰라요.
그대여 만약 그렇다면,
왜 나에게 말을 해주지 않나요?

Da-dum, da-da-da-da-da-da-da
Da-dum, da-dum
Da-da-da-da-da-da-da-da
Da-dum, da-dum
Da-da-da-da-da-da-da-da
Da-dum, da-d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