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

Mozart Il re pastore KV 208 (Act II) L'amero, saro costante나 그녀를 사랑하며, 절대 변치 않으리

히라소리 2019. 8. 12. 22:20


Mozart , 1756 ~1791 Il re pastore KV 208 Rondeaux (Aminta) (Act II) L'amero, saro costante 나 그녀를 사랑하며, 절대 변치 않으리 AMINTA L'amerò, sarò costante: Fido sposo, e fido amante Sol per lei sospirerò. In sì caro, e dolce oggetto La mia gioia, il mio diletto, La mia pace io troverò. (Parte.) (나는) 그녀를 사랑하고, 변하지 않겠습니다, 성실한 남편 그리고 성실한 연인이 되겠습니다. 단지 그녀를 위해서만 탄식하겠습니다. 매우 사랑스럽고 달콤한 대상(즉, 그녀) 안에서 나의 기쁨, 나의 즐거움과 나의 평안을 나는 찾겠습니다. 2막으로 구성된 모짜르트의 '드람마 페르 무지카 dramma per musica 작품번호 K208. 메타스타지오의 대본에, 1775년 4월 23일 잘츠부르크 대주교의 궁정에서 초연되었다. 이 작품은 관대함, 충성, 아르카디아적 자연에의 사랑, 계몽 전제군주라는 메타스타지오다운 아름다운 감정이 넘치는 멋진 작품이다. 이것은 또 로마의 시인 메타스타지오의 가장 아름다운 텍스트중 하나이다. 메타스타지오의 애조를 띤 흐르는 듯한 문체는 실제로 모짜르트에게 대단한 영감을 주었다. 모짜르트는 극의 장을 한 칸타타와 오페라 세리아의 중간에 위치하는 '세레나타'라는 애매한 형식으로 작곡했다. 다채로운 구성을 나타내는 아리아와 유일한 2중창의 아름다움은 항상 듣는 이들을 놀라게 할 따름이다. Annette Dasch, soprano Marc Piollet, cond Akademie für Alte Musik Berl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