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송

My Bed Is Too Big / Blue System

히라소리 2020. 4. 19. 14:00






My Bed Is Too Big / Blue System



I don't call it love

Come take me in your heart

Oh, I can't get enough

I know we will never part

저는 그것을 사랑이라고 부르지 않아요

당신의 마음 속에 나를 데려가세요

, 나는 충분하지 않아요

우리가 결코 쪼갤 수 없다는 것을 알아요

 

We are night birds, my baby

Night birds will never stop

Oh, you're playing with fire

Lost in my desire

Baby, you're so hot

우리는 야행성 새 같아요

 야행성 새는 멈추지 않을 겁니다

당신.. 뜨거움을 즐기고 있군요

감춰진 나의 욕망 속에서

그대는 너무 뜨거워요..

 

My bed is too big

Too big without you, baby

I wanna have your body

Come gimme what you've got

나의 침대가 너무 큽니다.

그대 없는 침대는 너무 커요

그대와 함께하고 싶어요

나의 모든 것을 가져가세요


 

My bed is too big

Too big without you, lady

I wanna have no heartache

Come hit me with a shot

내 침대가 너무 큽니다.

그대 없는 침대는 너무 커요

어서 와서 나의 가슴에

총을 당겨 주세요


 

In a world of stone

Love'll never been the same

I hate to be alone

Tired of playing games

돌처럼 단단한 마음에

사랑이 모두 같은 건 아니지요

혼자 있고 싶지 않아요

그건 피곤한 일이에요

 

You like cocktails at midnight

Diamonds and silver a lot

Oh, you're a woman behind me

Oh, set my heart free

Baby, you're so hot

늦은 밤 당신은 칵테일을 좋아하지요

다이아몬드와 은으로 만든 잔에

뒤에 숨어 두려워 말고

자유롭게 즐기세요

그대는 너무 뜨거워요

 

My bed is too big

Too big without you, baby

I wanna have your body

Come gimme what you've got

나의 침대가 너무 큽니다.

그대 없는 침대는 너무 커요

그대와 함께하고 싶어요

나의 모든 것을 가져가세요

 


My bed is too big

Too big without you, lady

I wanna have no heartache

Come hit me with a shot

내 침대가 너무 큽니다.

그대 없는 침대는 너무 커요

어서 와서 나의 가슴에

총을 당겨 주세요

 

Baby, you're so hot

뜨거운 그대여

 

My bed is too big

Too big without you, baby

I wanna have your body

Come gimme what you've got

나의 침대가 너무 큽니다.

그대 없는 침대는 너무 커요

그대와 함께하고 싶어요

나의 모든 것을 가져가세요





블루 시스템의 주인공인 독일 출신의 작곡가 가수

 "디터 볼렌 (본명 : Dieter Gunter Bohlen)"

1984년에 출범한 독일 출신의 댄스 듀오

 "모던 토킹 (Modern Talking)" 1987년에 해산하게 되자

솔로 프로젝트인 "블루 시스템" 출범시켜

1997 까지 열석장의 음반을 발표하며 활동하였다.








 





'밥 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녀는 나를 / 패티김  (0) 2020.04.29
Your cheating heart - Le Ann Rimes  (0) 2020.04.19
Rod Stewart / I am sailing  (0) 2020.04.19
Don't Worry Be Happy / Bobby McFerrin  (0) 2020.04.19
Pompilia Stoian-Green Fields (1965)  (0) 2020.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