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꼬

쥴리아 / 강태웅

히라소리 2020. 3. 25. 19:37


 

쥴리아 / 강태웅

 

 

 

 

쥴리아 / 강태웅

 

 

나의 모든 것을 앗아 가버린 여인아

나의 모든 것을 뺏어 가버린 여인아

마지막 남은 나의 웃음마저도

송두리째 앗아 가버린 여인아 여인아

너를 알고부터 슬픔은 시작됐고

사랑을 하면서 이별을 기다렸지

돌아서는 너의 모습을 바라보며

안타까운 맘에 내가 운다 쥴리아

쥴리아 꿈에도 못잊을 여인아

쥴리아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나의 사람아

 

외로움에 지친 나의 가슴을 달래주던

아름다운 너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하루에 하루가 더하는 이 순간에도

안타까운 맘에 내가 운다 쥴리아

쥴리아 꿈에도 못잊을 여인아

쥴리아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나의 사람아

쥴리아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나의 사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