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꼬

정녕 사랑하기에 - 버들피리

히라소리 2020. 1. 2. 22:05

버들피리 골든앨범 (첫사랑의 그리움/겨울아이)
제조회사 : 1985,대성  DAS-0294

 해저문 노을녘에 찾아준 당신
 두드리는 창소리에 놀라긴 해도
 쏟아지는 쏟아지는 내맘은 내맘은
 내맘은 빗물이었죠
 하지만 이젠 틀려요 사랑이란 말조차
 사랑이란 말조차 나는 나는 눈이부셔서
 밤안개 속으로 밤안개 속으로
 나는 나는 나는 헤멘답니다
*사랑을 모른채로 만났던 당신
 그때는 철없이도 좋기만해서
 뜬눈으로 지샌밤이 어느덧 어느덧
 어느덧 수도없었죠
 하지만 이젠 틀려요 사랑이란 말조차
 사랑이란 말조차 나는 나는 눈이부셔서
 밤안개 속으로 밤안개 속으로
 나는 나는 나는 헤멘답니다

      장태호:작사 / 박장순:작곡



 

스마트폰 듣기